게시판

게시판

성별에 따른 암

admin 2018.04.25 17:42 조회 수 : 35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은 바로 수지입니다.

국민 첫사랑이라고도 불리는 수지는, 가수를 넘어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가 수지의 매력에 처음 빠져들게 된 것은 영화 건축학개론을 봤을 때입니다.

 

첫사랑을 떠올리게 했던 수지의 모습은 너무나도 인상깊었는데요.
이때부터 수지가 더욱 유명해지면서, 각종 CF에도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국민 첫사랑이자 제가 좋아하는 가수 수지가 앞으로도 이름을 알리길 바랍니다.


암은 세포의 돌연변이로 발생하는 탓에 이론적으로는 인간의 신체 중 어느 부위에서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암이 발생하는 것은 나이와 국가, 인종, 식습관, 생활습관 등에 따라 다양하게 발생할 수 있다 보니 평소에 관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중앙암등록본부의 자료에 의하면 2012년 한국인에게 가장 많이 발생한 암은 갑상선암으로 나타났습니다.
뒤를 이어 위암, 대장암, 폐암 등으로 나타났으므로 암보험을 알아볼 때는 위의 암에 대해 보장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의 경우 위암이 가장 많이 발생했고 대장암, 폐암, 간암, 전립선암의 순서로 발병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은 보험가입시 위암에 대한 보장이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의 경우 갑상선암이 가장 많이 발생하고 유방암, 대장암, 위암, 폐암, 간암의 순서로 발병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은 보험가입시 갑상선암과 유방암에 관한 보장을 확인하는 경우가 좋습니다.


이처럼 암은 성별과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종류가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암보험 가입시 이러한 사항에 대해 확인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보장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