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과 진단비 보장

암보험과 진단비 보장

저는 요새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는데요.
백종원 씨도 좋지만, 배우 조보아 씨를 특히 좋아해서 더욱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조보아 씨는 2018년 27세로, 대전광역시 출신으로 2012년에 데뷔하였습니다.

 

데뷔했을 때는 연기를 잘하지 못하다 보니 욕을 많이 먹기도 하였는데, 요새는 연기하는 모습이 점점 발전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빌런 판독기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좋지 않은 음식을 보면 인상을 쓰고 있는데요.
인상 쓰는 모습이 너무나도 예뻐서 더욱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암보험은 암이 원인이 되어 입양/요양 또는 사망한 피보험자에게 보험금이 지급되는 상품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의 사망원인 1위는 암으로 많은 사람들이 암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암을 대비할 수 있는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이러한 암보험에 가입하면 암에 대해서 진단을 받았을 시 진단금을 일시금 형태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암 진단금은 치료비, 생활자금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암보험을 선택할 때는 진단금을 중점적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에 암보험 가입시 진단금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혈액암과 뇌암, 골수암과 같은 고액암진단비와 일반 암에 대한 암 진단비를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자궁암과 난소암, 유방암에 속하는 특정암에 대해 보장하는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특히 보장하더라도 보장금액이 적으면 의미가 없으므로 보장금액도 반드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폐암과 간암, 위암 마지막으로 기타 상피내암과 경계성 종양 피부암에 관한 보장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암에 걸리면 대부분의 환자분이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암수술비와 상피내암, 경계성 종양 그리고 피부암 수술비에 관한 보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암보험 가입전 이러한 내용을 참조하여 가입하는 것이 제대로 된 보장을 받는 방법입니다.